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거하여 2021년도 울진군노인요양원
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계약 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.
1. 공고 사항
가. 공 고 명 : 2021년도 급식납품 업체 선정(물품구매입찰)
나. 공고기간 : 2020년 11월 16일(월) ~ 2020년 11월 25일(수) 18:00
다. 심 사 일:2020년 11월 26일(목)
라. 발 표 일:2020년 11월 30일(월) 본 요양원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연락
마. 납품품목 : 급식재료 일체 (농산물, 수산물 등)
바. 납품기간 : 2021년 1월 1일 ~ 2021년 12월 31일
사. 납품장소 : 울진군노인요양원 집단급식소
아. 추정가격 : 금200,000,000원(12개월)
자. 입찰구비서류
※ 입찰서류는 기관 방문 제출 또는 우편접수 11월 25일(수) 18시까지 도착에 한함.
1) 참가신청서 1부 <붙임>.
2) 단가견적서 1부.
3) 사업자등록증사본 및 법인 등기부등본(법인일 경우에 한함) 각 1부.
4) 인감증명서, 사용인감계, 음식물배상책임보험 가입증명, 영업배상책임보험 가입 증명 각 1부.
5) 식품판매업 신고필증 사본 1부.
6) 식품취급차량의 전문업체 소독필증 사본 1부.
7) 식품취급자 건강진단서 사본 1부.
8) 냉동·냉장 탑차(1t) 차량등록증 사본 및 임차계약서 1부.
9) 납품실적증명서 사본 1부.
10) 급식납품 제안서 1부 <붙임>.
11) 지방세완납증명서(회사/법인명의) 각 1부.
2. 입찰 계약 및 선정방법
가. 계약방법:총액입찰이며 협상에 의한 계약
나. 적용근거: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43조
다. 선정방법
1) 본 요양원 심사위원이 납품업체 선정기준(책임능력, 위생능력, 납품능력 등)에 의거한 심사를 통하여
최고득점자 순으로 협상대상 적격업체를 선정
2) 최고점수를 획득한 업체와 협상절차를 통해 최종 낙찰
※ 급식물품의 품질저하 방지를 위해 낙찰자 외의 타인에게 권리를 위임 또는 양도하여 납품 할 수 없음.
3. 입찰참가자격 및 준수사항
가. 「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」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와 제15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
동법 시행규칙 제24조에 의거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경상북도 지역에 사업장 소재가 있는 자
나. 공고일 현재 당해 입찰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차량(냉탑차) 및 시설,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.
(냉동탑차로 납품,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)
다. 납품(소, 돼지)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
라. 사업자등록 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(쌀 및 잡곡류, 농·수산·축산물 및 가공품 등) 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이며,
집단급식소 및 식품납품 및 판매업 신고를 필한 업체
마.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
바. 식자재 대금결제 시 반드시 카드결제(체크카드 및 법인 신용카드)가 가능한 업체
사. 일일 납품 가능 사업자
아.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(1인당 1천만원 이상, 1사고당 3억원 이상) 음식물배상책임보험(1사고당 3억원이상) 가입 사업자.
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, 「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」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
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.
4.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
가. 「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」 제37조에 의하여 예정가격(금액)의 5/100이상을 입찰신청마감일까지
입찰보증보험증권(보증서)을 제출하여야 한다.
나. 「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」 제12조 및 동법 시행령 제37조 제3항에 의거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면제할 수
있으며 제4항에 의거 그 지급을 확약하는 내용의 문서를 제공하여야 한다.
다.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3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요양원에 귀속한다.
5. 참가신청서 제출
가. 제출기간:2020년 11월 18일(목) 09:00 ~ 2020년 11월 25일(수) 18:00
나. 제출장소:울진군 매화면 망양정로 285-34 (울진군노인요양원 신관 1층 사무실)
다. 제출방법 : 방문접수 및 우편접수(우편접수 시 접수기간 도착분에 한함)
6. 입찰의 무효
「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」 제39조 제4항, 동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며, 낙찰 후 자격기준 및 서류가
미비할 경우 낙찰을 취소합니다.
7. 청렴서약서 제출
가.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「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」 제2조 제1항에 의거 이행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.
나. 낙찰자(계약자)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서약서를 서명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.
8. 기타사항
가.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.
나. 계약과 관련된 일정은 기관 사정 상 변경될 수 있으니, 본 요양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다. 입찰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18:00전까지 도착분에 한하며, 우송 중 분실ㆍ훼손 등 도착일 까지 도착되지 아니한데 대하여
본 요양원에서 책임지지 아니함.
라. 구비서류의 기재 내용이 미비 되었거나, 고의 또는 과실로 사실과 다르게 기재된 서류, 공고된 사항 불이행, 연락 불능 등으로
인하여 발생된 불이익은 본인의 귀책사유로 하며, 그 결과 처리는 본 요양원 결정에 따라야 함.
마. 품목별 수량은 본 요양원의 급식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, 납품의 방식에 관하여는 우리 요양원이 제시하는 방법으로
납품하여야 합니다.
바.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하며, 계약체결 시 계약이행증권과 청렴이행각서,
인지세(근거조항 : 인지세법 제3조) 납입증명서를 제출해야 합니다.
사. 기타사항은 『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』에 준합니다.
아. 기타 입찰에 관하여 자세한 사항은 우리 요양원 담당자 배덕환 사무국장에게 문의(054-781-8855)하시기 바랍니다.
2020년 11월 16일
울진군노인요양원장